여기 시간으로 아침에 잠간 들러서 설명을 해 달라는 말을 보고는 "헐 난 아는게 별로 없는데..." 하면서 그냥 컴퓨터 끄고 집 나갔고, 밖에서 볼일 보고 오후 늦게 학교 들어가서 막 접속한 후 지금과 같은 글을 남길려는데 누가 찾아와서 그냥 학교도 나섰고, 집에서 이제서야 글쓰네.
전에 우연히 인터넷 어디서 접하고 좋아서 가끔 유튜브에서 그냥 꺼내 듣는 곡이야. Palladio와 Karl Jenkins 둘 다 위키 검색해봐. That's all I can say. Sorry!!
선배님, 이 곡 설명 좀 해주시면 안 될까요? 뭔가 의미가 있는 음악인 것 같은데요... 저는 처음 듣습니다.
답글삭제여기 시간으로 아침에 잠간 들러서 설명을 해 달라는 말을 보고는 "헐 난 아는게 별로 없는데..." 하면서 그냥 컴퓨터 끄고 집 나갔고, 밖에서 볼일 보고 오후 늦게 학교 들어가서 막 접속한 후 지금과 같은 글을 남길려는데 누가 찾아와서 그냥 학교도 나섰고, 집에서 이제서야 글쓰네.
답글삭제전에 우연히 인터넷 어디서 접하고 좋아서 가끔 유튜브에서 그냥 꺼내 듣는 곡이야. Palladio와 Karl Jenkins 둘 다 위키 검색해봐. That's all I can say. Sor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