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Notice) | 방 명 록 (GuestBoard)

2009년 9월 26일 토요일

[음악] 트렌드를 쫓아가려니...

이준구 선생님께는 대단히 죄송한 말씀이지만, 제 나이가 나이라서 요즘 대중가요 트렌드를 쫓아가려면 가랑이가 찢어질 수도 있겠습니다. ㅋ

그래도 노력은 해봐야죠. f(x) 에프엑스라는 다국적 가수 그룹이 요즘 인기가 있는 모양입니다. 노래는 잘 모르겠고, 춤은 잘 추는 것 같습니다.




2NE1이라는 그룹도 있다고 해서 들어봤습니다. 우리말도, 영어도 잘 알아 듣지 못했습니다. ㅋ




역시 제 수준에는 90년대 룰라 정도가 최첨단으로 이해할 수 있는 한계인 것 같습니다. ㅜ.ㅜ 요즘 컴백했다고 하더군요.


룰라, 날개 잃은 천사

댓글 11개:

  1. 에프엑스는 제 생각에는 하드웨어 최강인 걸그룹이라고 생각합니다. 설리나 앰버는 귀염과 소년스러움으로는 다른 걸그룹에서 쫓아 오기 힘든 자질을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안티 SM이지만, 인정할 건 인정해야죠. 하지만, 데뷰곡이 Kenzie가 만든 노래라... Kenzie답게 쓸데없는 짜집기 느낌의 난해한 노래로 에프엑스의 데뷰를 약간 기가 죽게 만드는거 같습니다.

    역시... 2NE1 놀자!!! ㅋㅋㅋ

    답글삭제
  2. 퉤니원의 Fire 가사입니다.
    들리는 대로 적은거라
    뭔 소린지 모르실 분들이 많겠죠.
    저는 Fire 광팬이라
    가사를 읽기만 해도 음성이 지원이 되는 듯하네요.





    아구바두네무 씨에루 투에니워언 스패너 롱탐 커밍 더부셔나
    애블박터 섹터 무펑 퐈이야 베이비 유 베러 겟껴 잇 삼키 앤나
    애애애애애애애애 투애니원 애애애애애애애애
    유가러 윙니얼라
    애애애애애애애애 위투애니원
    애애애애애애 헤이헤이헤이헤이
    컴밍컴밍컴밍 따든 쎄쌍에도
    쥐격기망 항고밍는 이죄 튼일지교
    랄랄랄라 칷싴엄능 나예 콘노랠로
    하하하하 따씬 놀비웇찌 뫃탄대도나우레츠

    츪믉츪믉 츪믉쳐여 웤낭겟땅
    뽀따뜽 꿀물꿀물 꿀물꿔 쎼썅은 넷망
    캐로따 할쓰익뀌예 끈자유를위해
    투나아인 투나아이이 아아어
    내 눈빛에 빛나는 별들로 내 심장쏙을 태우는 저 불빛도
    영원하진않겠지 버뤼를 꺼넛지
    어어어어 어어어어 어어어어 어어어 어 예
    나 미미미미미미미미치고흐시퍼
    더빨리띠띠띠띠띠띠띠띠띠고흐시퍼
    죠높은삐딩윌로 죠푸른 한누윌로
    크게쑈뒤뒤뒤뒤뒤뒤뒤치고싶어
    유같더 퐈이양 나예가슈물 꿍꿍꿍
    유까러 츄라빌랄커쨔잉 지금멈추려하지마
    우웋 더 퐈이양 내머리쏘굴 꿍꿍꿍
    아이까러 츄라빌랄커쨔잉 멈추려하지마 훼이
    게럽게럽게럽게럽 겟돈 너 마오쩌동
    미더덕 쎄에 쌍이 날또탓씨 백신해도
    난난난나 졀대 울지안나 밧뽀촐롬
    엄멈멈머 내쓰떳지 말라 난두촐롬
    뇌가 저 끄깍지 뎃려갈께
    빨로빨로미 수미차 얼마큼 탈려쭈는 나예 가슴이
    왠지나시찌마는안나 최미쬬 컴내지 마라
    레리꼬 뽀따떠 나은 내일로
    레렛레렛레렛렛렛쯔고
    내 눈빛에 빛나는 별들로
    내 심장속을 태우는 저 불빛도
    영원하진않겠지 버뤼를 꺼넛지
    어어어어 어어어어 어어어어 어어어
    나 미미미미미미미미치고흐시퍼
    더빨리띠띠띠띠띠띠띠띠띠고흐시퍼
    죠높은삐딩윌로 죠푸른 한누윌로
    크게쑈뒤뒤뒤뒤뒤뒤뒤치고싶어 쇼뽀즛땁
    애애애애애애애애 투애니원
    애애애애애애애애 유가러 윙니얼라
    애애애애애애애애 위 투애니원
    애애애애애애 오오오오오오
    머뤼가 짠란짠란짠란짠란 퇴도로
    엉덩이 쌸량쌸량쌸량 흔드로
    미미미미미미미미치고흐시퍼
    더빨리 띠띠띠띠띠띠띠띠띠고흐시퍼
    죠높은삐딩윌로 죠푸른 한누윌로
    크게쑈뒤뒤뒤뒤뒤뒤뒤치고싶어
    언제나 오늘처럼 난 자유롭고싶어

    답글삭제
  3. 형석 씨, ㅎㅎㅎ.
    저는 2NE1 "놀자"라는 노래를 유튜브에서 열심히 찾았네요. ㅋ

    답글삭제
  4. 멤버들이 모두 21세인가보죠? 내년에는 2NE2가 되는 걸까요? 나름 가창력은 있으니, 자연스러운 발성으로 노래하면 더 좋을텐데.... 저도 이미 트렌드쫓기는 너무 늦은 나이가 된 듯 하군요.

    답글삭제
  5. 제 눈에는 20살도 안 된 것 같습니다. 형석 씨, 보충 설명 부탁드립니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

    답글삭제
  6. 음, 2NE1의 간판인 산다라박은 26살,역시 박봄도 26살.

    리더인 CL은 91년생으로....19살;; 그리고 공민지는 16~17살로 알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음, 평균하면 그 정도 되는군요. 2NE1.

    답글삭제
  7. 그래도 전 3차원보다 2차원이 더 좋아요.ㅋㅋㅋ

    (음, 위험발언!!)

    그런데 f(x)는 처음 보네요.ㅎㅎ 얘기는 들어봤지만...이거이거, 멤버 중에 소시의 제시카 동생양이 들어있다고...하던데ㅋㅋㅋ

    저보다 앞서가시는 박사님!

    답글삭제
  8. 아니, 규식 씨와 같은 트렌디가 에프엑스를 처음 보시다니... 믿을 수 없습니다. 요즘 열공 모드?

    답글삭제
  9. 요즘 원더걸즈는 활동이 뜸하네요. 벌써 한물간 것일까요?

    답글삭제
  10. 요즘 좀 열공모드입니다.ㅋㅋㅋ

    하지만 자발적이 아닌 것이죠...네, 10월 개편으로 애니메이션 시청률이 1/3이 되었습니다;; 점점 줄어들 걸로 예상되옵니다.ㅠㅠㅋㅋㅋ

    아, 박사님~원더걸스는 미국에 가 있습니다.ㅋ
    미국 시장을 개척하려는 JYP가 원더걸스를 열심히 돌리고 있습니다. 박사님께서 저희보다 원더걸스에 가까우십니다~^^;;

    (고3 떄, 학교에 매일-매시간-매분마다 원더걸스 노래가 안 들리던 때가 없던 그 시절이 생각나는군요.으흐흐~~)

    답글삭제
  11. 이런 이런, 등잔 밑이 어두웠군요. 잘 찾아봐야겠습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