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Notice) | 방 명 록 (GuestBoard)

2010년 1월 24일 일요일

[여행] 몬테레이 17마일 드라이브 Lone Cypress / Bird Rock

몬테레이 반도는 바다와 산이 어우러져서 경치가 정말 좋습니다. 그래서 17마일 드라이브 입장료가 약 $10나 되지만 별로 아까운 생각이 들지는 않습니다. 1번 고속도로 출입구는 산 속에 있지만, 17마일 드라이브의 많은 구간이 바다를 끼고 달립니다. 바다 바로 옆에 있는, 17마일 드라이브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Lone Cypress를 보시죠.


절벽 위에 외롭게 서 있는 나무 한 그루가 이채롭습니다. 도로에서 나무 근처까지 길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다음은 그 길에서 바라본 경치입니다. 멀리 절벽 위의 집이 보이나요? 이렇게 경치 좋은 곳에 있으니 매우 비싸겠죠. 은퇴한 부자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많이 사신다고 합니다. ^^


17마일 드라이브 명소에 Bird Rock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바다새, 물개, 바다사자를 볼 수 있는 곳이죠. 주변 경치도 훌륭합니다.


이곳에 가면 바다사자가 "껑껑" 하면서 우는 소리를 잘 들을 수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자세히 들으시면 바다사자 울음소리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Bird Rock 주변 사진을 몇 장 더 올립니다.




Bird Rock을 구경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관광객들입니다.

댓글 2개:

  1. 1999년도 겨울방학때 국제지역원 연수프로그램으로 들렸던 곳이 몬테레이였지요.. 저희도 차를 렌트해서 17마일드라이브 코스를 지나갔던 기억이 납니다.

    선생님 사진이 예술입니다. 사진에도 조예가 있으셨군요. 암튼 좋은 사진과 추억도 같이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2. Oxonian 교수, 어서 오시오. 그때 연수를 서부로 갔었구나.

    사진은 똑딱이 사진기로 찍는데, 많이 찍어서 잘 나온 것만 공개한단다. 칭찬받으니 기분이 좋다. ^^

    답글삭제